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리콜대상 - 삼성 리콜 서비스 받아보다 SANMSUNG
얼마전에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가 폭발하여 21만대를 전부 다 리콜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비를 보시던 아버지께서 우리집 냉장고도 그 모델이 맞다고 하시길레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2005년~2006년동안 판매된 양문형 냉장고 일부 모델에 대해서 자발적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당 모델이 맞는지 모델 번호를 조회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모델 번호를 잘 모르면 냉장고 앞문의 열효율 표시판 아래쪽에 모델 번호가 씌어져있습니다.
아니면 냉장고 오른쪽 문을 열어보면 중간쯤에도 모델 번호와 제품 사양이 적혀져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저희집 냉장고가 대상 모델이 맞는지 모델 번호를 입력해보았더니 바로 맞다고 예약 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집주소를 입력하고 서비스 예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 입력하면 무상점검 서비스가 예약 되었다고 하면서 전화를 해준다고 합니다.
우리집 같은 경우는 입력이 완료 된 후에 바로 다음날 아침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서비스 신청시에 쓰여진 정보들이 맞는지 확인한 후에 다음날 오후 몇시쯤에 수리기사가 찾아올거라고...
그리고 찾아가기전에 전화 한통 더 하고 갈거라고 얘기해주더군요.
사실 리콜이라고 해서 어떤것인지 잘 몰랐습니다.
자동차 리콜을 생각해서 냉장고 안에 든 음식물 다 꺼내야하나?? 그럼 냉장고 가지고 공장 가는건가??
이런 생각을 했다가 인터넷에 보니 작은 부품 하나를 더 추가로 달기만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뭐 냉장고 밀어낼 필요도 없이 그냥 놔둬도 된다고 했습니다.
냉장고의 냉각히터나 제상히터.. 퓨즈.. 냉매가 바뀌고 어쩌고.. 이런건 저도 공돌이지만 패스...
어려운건 딱 질색입니다.
여튼 서비스센터 기사가 전화로 한번 더 방문시간을 확인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사실.. 일요일에도 오더군요;;;
요즘 이것때문에 굉~~장히 바쁘다고. 21만대가 전국에 쫙 있으니 무지 바쁘긴 할겁니다.
얼마 안되서 퓨즈 하나를 추가로 더 달아주었습니다.
냉장고 상단의 회로박스를 열고 퓨즈 설치.. 그리고 끝.. 한 5분 걸렸나?
그 작업을 하고 다른부분 이상 없는지.. 불편한점 없었는지 물어보고.. 냉장고 리셋한 후에 냉동실 온도 조정해주고..
그리고 끝... 간단하더군요.
아참.. 서비스센터 기사분이 에코백 하나를 주고 갔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에코백입니다.
사실... 삼성이 어쩌니 저쩌니 지금 굉장히 말이 많습니다. 의미있는 토론일수도 있습니다.
도덕성이니 경영문제니 불법이니.. 각 커뮤니티와 유머사이트를 비롯해 소비자게시판에서도 엄청나게 설전이 오가고 있습니다.
그건 그거고~ 저는 이 무상 수리.. 리콜 서비스에 대한 방법과 과정, 후기등을 올려보고자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리콜에 대해 필요하신 정보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이미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얼마전에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가 폭발하여 21만대를 전부 다 리콜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비를 보시던 아버지께서 우리집 냉장고도 그 모델이 맞다고 하시길레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주소
http://www.samsungsvc.co.kr/main.html
http://www.3366.co.kr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366
http://www.samsungsvc.co.kr/main.html
http://www.3366.co.kr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366
삼성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2005년~2006년동안 판매된 양문형 냉장고 일부 모델에 대해서 자발적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당 모델이 맞는지 모델 번호를 조회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 안내
모델 번호를 잘 모르면 냉장고 앞문의 열효율 표시판 아래쪽에 모델 번호가 씌어져있습니다.
아니면 냉장고 오른쪽 문을 열어보면 중간쯤에도 모델 번호와 제품 사양이 적혀져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저희집 냉장고가 대상 모델이 맞는지 모델 번호를 입력해보았더니 바로 맞다고 예약 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집주소를 입력하고 서비스 예약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리콜 대상 서비스 예약 신청
다 입력하면 무상점검 서비스가 예약 되었다고 하면서 전화를 해준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리콜 대상 서비스 예약 신청
우리집 같은 경우는 입력이 완료 된 후에 바로 다음날 아침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서비스 신청시에 쓰여진 정보들이 맞는지 확인한 후에 다음날 오후 몇시쯤에 수리기사가 찾아올거라고...
그리고 찾아가기전에 전화 한통 더 하고 갈거라고 얘기해주더군요.
사실 리콜이라고 해서 어떤것인지 잘 몰랐습니다.
자동차 리콜을 생각해서 냉장고 안에 든 음식물 다 꺼내야하나?? 그럼 냉장고 가지고 공장 가는건가??
이런 생각을 했다가 인터넷에 보니 작은 부품 하나를 더 추가로 달기만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뭐 냉장고 밀어낼 필요도 없이 그냥 놔둬도 된다고 했습니다.
냉장고의 냉각히터나 제상히터.. 퓨즈.. 냉매가 바뀌고 어쩌고.. 이런건 저도 공돌이지만 패스...
어려운건 딱 질색입니다.
냉장고 수리하는 서비스 기사 뒷모습;;;;
여튼 서비스센터 기사가 전화로 한번 더 방문시간을 확인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사실.. 일요일에도 오더군요;;;
요즘 이것때문에 굉~~장히 바쁘다고. 21만대가 전국에 쫙 있으니 무지 바쁘긴 할겁니다.
얼마 안되서 퓨즈 하나를 추가로 더 달아주었습니다.
냉장고 상단의 회로박스를 열고 퓨즈 설치.. 그리고 끝.. 한 5분 걸렸나?
그 작업을 하고 다른부분 이상 없는지.. 불편한점 없었는지 물어보고.. 냉장고 리셋한 후에 냉동실 온도 조정해주고..
그리고 끝... 간단하더군요.
아참.. 서비스센터 기사분이 에코백 하나를 주고 갔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에코백입니다.
서비스센터 직원이 주고간 에코백
사실... 삼성이 어쩌니 저쩌니 지금 굉장히 말이 많습니다. 의미있는 토론일수도 있습니다.
도덕성이니 경영문제니 불법이니.. 각 커뮤니티와 유머사이트를 비롯해 소비자게시판에서도 엄청나게 설전이 오가고 있습니다.
그건 그거고~ 저는 이 무상 수리.. 리콜 서비스에 대한 방법과 과정, 후기등을 올려보고자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리콜에 대해 필요하신 정보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이미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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